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컬러풀 Pure NVIDIA 세미나

CUDA GPU에대해 강연중이신 이용덕 NVIDIA 코리아 지사장님

중국그래픽 카드 제조사인 '컬러풀'사의 Pure NVIDIA 런칭 세미나에 참관했다. 중국제품이라는 안좋은 이미지를 깨버리고 브랜드 가치 창출의 다소 어려운 길을 택했다는 말이 인상깊었다. ATI에는 없는 NVIDIA만의 독자적 기술에 대한 강연도 좋았다.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GPU시장의 흐름도 알수 있었고 많은 도움이 된 강연이었다.

그리고 경품추첨에서 내가 GTS250을 받았다. 이런날도 내게 오는구나...ㅎㅎㅎ